FAQ

Q1. 애플 사파리 브라우져에서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A. 애플 맥 사파라에서 보안인증서 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사파리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Q2. zip4 데이터 갱신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A. zip4 데이터는 매일, 주간, 월간, 분기, 년간 등 화면마다 각 다르며, 다각적인 시계열 주기로 갱신됩니다.
Q3. zip4 데이터 출처는 어디인가요?
A. zip4가 사용하는 데이터는 공공데이터(통계청), 한국감정원, KB, 아파트포유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근간으로 합니다.
Q4. ID공동 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처리내용 안내
A. ID공동 사용으로 중복로그인 불가안내 ID로 동시 로그인시, 먼저 로그인한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Q5.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A. 신용카드 할부 무이자 혜택은 결제시 카드사별로 안내 됩니다.
Q6.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네, 발행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현금영수증을 받아보실 이메일주소 를 zip4team@gmail.com 로 보내주시면 되고, 개인의 경우에는 입금확인요청 게시글 작성시 휴대폰번호를 작성해주시고,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7. 온라인 입금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입금 계좌는 국민은행 602401-04-051076 예금주 (주)투포켓 입니다.
Q8. 남은 이용기간은 알고 싶습니다.
A. 남은 이용기간을 확인하고 싶으실 경우,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를 클릭하시면 이용기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을 연장하고 싶을 경우,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연장할 수 있습니다.
Q9. 신용카드 결제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A. 결제하신 내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 - 결제내역 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0.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카드 및 해외에서 발행된 VISA, Master, Union, JCB 도 결제 가능합니다.
Q11. 이용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zip4 메인에서 요금제보기 또는 메뉴 살펴보기 - 서비스 가입을 통해 확인 후,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로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능이 가능합니다.
Q12. 회원 가입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A.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우측 상단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있는 탈퇴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탈퇴 즉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Q13. 유료회원인데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시 무료회원으로 로그인 됩니다.
A. 1) 네이버 계정이 없을 경우 네이버 아이디 자동 로그인이 불가능하므로 네이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2) 유료회원이면서 네이버 이메일 주소가 아닌 경우 네이버로 연동이 불가능하므로 zip4 에 이메일 및 전화 문의주시면 관리자가 네이버 이메일로 연동 가능하도록 변경해드립니다. (이메일 문의 zip4team@gmail.com / 전화 문의 070-4126-0001)
Q15.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가능한가요?
A.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등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가능합니다.
Q16. PC에서 잘 안 보여요?
A. 모든 PC에서 사용가능합니다. Windows, Mac 에서 호환됩니다. 다만, PC브라우져에 따라서 약간씩 다르게 화면이 보일 수 있습니다. zip4는 다음 브라우져 사용을 추천합니다. 1). 크롬 브라우져 2).익스플로워 11.0 이상 3). 사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