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작성자: 부동산대장김영수 등록일: 2019-07-20 13:46:41
댓글: 0 조회: 115

올해 3월. 내집마련을 하고자 부동산에 관심가지며 알게된 렘군님의 책, 유투브, 카페(부의디스커버리). 그리고 zip4.

 

책 3회 정도 정독 후 렘군님의 유투브 영상까지 쭈욱 듣고(초보전용 강의는 이해될때까지 듣고 외웠습니다.), 부의디스커버리 카페글 하나하나 읽어보니 부동산으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란 의심이 믿음으로 바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한국감정통계, kb부동산, 부동산 지인, 호갱노노 등 부동산계에서 유용한 사이트들을 매일매일 들어가며 매매지수 그래프를 확인하고, 실거래가 변화, 입주물량, 미분양 등을 확인하며 나름대로 유망아파트를 찾고 있었습니다만, 이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저 사이트 들어가는게 굉장히 번거로웠고 객관적 자료를 보아도 제가 감히 오를 아파트인가부터 매수, 매도 타이밍에 대해 확신이 들지 않더라구요.

 

올해 7월 이때부터 서서히 zip4에 들어가는 빈도가 늘게되었고, 사용을 하면 할수록 저의 판단에 많은 도움을 주었습니다.

 

무엇보다, 여러사이트들의 객관적 자료를 zip4 사이트 한 곳에서 클릭 몇 번이면 모두 확인이 가능하여 손품 시간 줄이기와 편리성에 감탄을 했고, 부동산 날씨, 연도별시세로 대략적인 흐름, 주간시세와 인기거래지역으로 핫한 지역이 어딘지 알 수 있었으며 저평가 아파트검색, 동별평형시세그래프는 어느 아파트, 어느 동, 어느 평형대가 강세인지 쉽게 알 수 있었습니다.

 

zip4를 사용하며 부동산 공부가 굉장히 편리해졌으며 객관적 자료를 봄에도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인해 눈에도 쏙쏙 들어옵니다.

 

마지막으로 zip4가 돈을 벌어다 주진 않습니다만 zip4의 알고리즘이 돈을 벌게해줄 여러분들의 판단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것은 확신하며 저는 오늘도 zip4 뒤적거립니다!

 

렘군님 및 zip4회원님들 모두 현명한 선택으로 대박나시고 언제나 행운이 깃드시길 바랍니다~

 

모두들 건강하세요!!!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