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Q1. 본인인증시 법인명의 휴대폰은 불가능한가요?
A. 법인명의 휴대폰은 본인인증 수단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번거롭더라도, 휴대폰인증 하단에 파일인증 방법을 선택하여 본인을 증명할 수 있는 증명서를 업로드 바랍니다. 관리자 확인 후 승인 처리됩니다.
Q2.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다시 본인인증을 해야 하나요?
A. 서비스 이용중에 불편이 없으면 변경하지 않아도 됩니다. 결제안내, 댓글안내등은 변경전 번호로 발송되니 이점 주의 바랍니다.
Q3. 기존 가입한 정회원입니다. 반드시 본인인증을 해야 하나요?
A.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서 기존 회원도 최초1회 반드시 본인인증을 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Q4. 프로24시간 상품이란?
A. 프로24시간 상품은 결제시간부터 +24시간동안 사용가능한 상품입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경우만 가능합니다.
Q5. 비밀번호 변경 메뉴가 안 보여요.
A. 네이버 계정 연동으로 zip4에 가입하신 경우 zip4에서는 비밀번호를 따로 저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비밀번호 변경은 불가능 하며 항상 네이버 로그인을 통해서 zip4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Q6. 애플 사파리 브라우져에서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A. 애플 맥 사파리에서 보안인증서 문제로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아이폰 사파리에서는 정상적으로 결제됩니다.
Q7. zip4 데이터 갱신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A. zip4 데이터는 매일, 주간, 월간, 분기, 년간 등 화면마다 각 다르며, 다각적인 시계열 주기로 갱신됩니다.
Q8. zip4 데이터 출처는 어디인가요?
A. zip4가 사용하는 데이터는 공공데이터(통계청), 한국감정원, KB(시계열), 국토부실거래가, 아파트포유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근간으로 합니다.
Q9. ID공동 사용을 방지하기 위한 처리내용 안내
A. ID공동 사용으로 중복로그인 불가안내 ID로 동시 로그인시, 먼저 로그인한 계정은 자동으로 로그아웃 됩니다.
Q10.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가 되나요?
A. 신용카드 할부 무이자 혜택은 결제시 카드사별로 안내 됩니다.
Q11.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A. 네, 발행 가능합니다. 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현금영수증을 받아보실 이메일주소 를 zip4team@gmail.com 로 보내주시면 되고, 개인의 경우에는 입금확인요청 게시글 작성시 휴대폰번호를 작성해주시고,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Q12. 온라인 입금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입금 계좌는 국민은행 602401-04-051076 예금주 (주)투포켓 입니다.
Q13. 남은 이용기간은 알고 싶습니다.
A. 남은 이용기간을 확인하고 싶으실 경우,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를 클릭하시면 이용기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간을 연장하고 싶을 경우, 연장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연장할 수 있습니다.
Q14. 신용카드 결제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 가능한가요?
A. 결제하신 내역은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회원정보 - 결제내역 보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15.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국내에서 발행된 모든 신용카드 및 해외에서 발행된 VISA, Master, Union, JCB 도 결제 가능합니다.
Q16. 이용료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zip4 메인에서 요금제보기 또는 메뉴 살펴보기 - 서비스 가입을 통해 확인 후,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로 결제는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 가능이 가능합니다.
Q17. 회원 가입을 탈퇴하고 싶습니다.
A. 회원탈퇴를 원하실 경우, 우측 상단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보기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있는 탈퇴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회원탈퇴시에는 탈퇴 즉시 회원님의 모든 정보가 삭제되니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Q18. 유료회원인데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시 무료회원으로 로그인 됩니다.
A. 1) 네이버 계정이 없을 경우 네이버 아이디 자동 로그인이 불가능하므로 네이버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2) 유료회원이면서 네이버 이메일 주소가 아닌 경우 네이버로 연동이 불가능하므로 zip4 에 이메일 및 전화 문의주시면 관리자가 네이버 이메일로 연동 가능하도록 변경해드립니다. (이메일 문의 zip4team@gmail.com / 전화 문의 070-4126-0001)
Q20.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가능한가요?
A. 안드로이드, 아이폰, 아이패드등 모든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가능합니다.